NIQ, µ¥ÀÌÅÍ ÀλçÀÌÆ® ³ôÀÏ ¼ö ÀÖ´Â ºÐ¼® ¼­ºñ½º °ø°³

  • ÁÖ¼Ò º¹»ç
  • ¹êµå °øÀ¯
  • ³×À̹ö °øÀ¯
  • Ä«Ä«¿ÀÅå °øÀ¯
  • ÆäÀ̽ººÏ °øÀ¯
  • Æ®À§ÅÍ °øÀ¯
±Û·Î¹ú ÄÁ½´¸Ó ÀÎÅÚ¸®Á¯½º ±â¾÷ NIQ°¡ Áö¿ªº°, ±â°£º° ¹ÐÂøÇü ¾÷µ¥ÀÌÆ® ±â¹Ý ½Å±Ô µ¥ÀÌÅÍ ¼Ö·ç¼ÇÀ» ±¹³» Á¤½Ä Ãâ½ÃÇÏ°í Çѱ¹ ½ÃÀå¿¡¼­ÀÇ ¼­ºñ½º ·Îµå¸Ê °­È­¿¡ ³ª¼±´Ù.

NIQ CGA(Curren Goodden Associates)°¡ ¿ÃÇØ ¸»ºÎÅÍ °ø°³ÇÏ´Â ¼­ºñ½º´Â ¡â¿Ü½Ä ½ÃÀå ÁÖ·ù ¼Òºñ Æ®·»µå ºÐ¼®¿¡ ƯȭµÈ ¡®ÆÛü½º Æ®·¢(Purchase Trak)¡¯ ¡âÀ¯Åë ä³Î ¹× ¼ÒºñÀÚ ÃֽŠƮ·»µå¸¦ ´Ù·é ¡®¿ù°£ ¼ÒºñÀÚ µ¿Çâ ¸®Æ÷Æ®(Consumer Pulse Report)¡¯ ¡â¿Ü½Ä¾÷ü POS µ¥ÀÌÅÍ ±â¹ÝÀÇ ¡®À½·áÆ®·¢(Beverage Trak)¡¯ ¡âÀü¹ÝÀûÀÎ ¿Ü½Ä¾÷ü ¼Òºñ µ¿ÇâÀ» ´ãÀº ¡®OPM(On Premise Measurement solution) ¸®Æ÷Æ®¡¯´Ù.

À̹ø ´Þ Ãâ½ÃÇÏ´Â ¡®ÆÛü½º Æ®·¢¡¯Àº ¿Ü½Ä ½ÃÀåÀÇ ½ÇÁ¦ ±¸¸Å µ¥ÀÌÅ͸¦ ±â¹ÝÀ¸·Î ÀλçÀÌÆ®¸¦ ºÐ¼®ÇØ ÁÖ·ù ¾÷ü°¡ Áö¿ªº° ¿Ü½Ä¾÷üÀÇ ¼±È£ Á¦Ç°°ú ¼ÒºñÀÚ ±¸¸Å À¯ÇüÀ» ÆľÇÇÏ°í È¿°úÀûÀÎ ÆǸŠÀü·«À» µµÃâÇÒ ¼ö ÀÖµµ·Ï Áö¿øÇÑ´Ù. ¶ÇÇÑ Áö¿ªº° ÁÖ·ù À¯Åë ¹æ½Ä µî NIQ CGA°¡ Á¦°øÇÏ´Â Áö¿ª ¹ÐÂøÇü µ¥ÀÌÅÍ´Â ¿Ü½Ä ¾÷üµéÀÇ Áö¿ªº° ½ÃÀå °ø·«¿¡ È°¿ëÇÒ ¼ö ÀÖ´Ù. ¡®¿ù°£ ¼ÒºñÀÚ µ¿Çâ ¸®Æ÷Æ®¡¯´Â ¸Å´Þ ±¸¸Å ÀüȯÀÌ °¡Àå È°¹ßÇÏ°Ô ÀÌ·ïÁø À¯Åë ä³Î¿¡ ´ëÇÑ Á¤º¸¿Í ¼ÒºñÀÚ ±¸¸Å Çൿ À¯Çü, À¯Åë ½ÃÀå Àü¹ÝÀÇ Æ®·»µå¸¦ ºÐ¼®ÇØ Á¦°øÇÑ´Ù.

¡®À½·áÆ®·¢¡¯Àº ½Ã½ºÅÛÀÌ ´Ù¸¥ ¼ö¸¹Àº ¿Ü½Ä¾÷üÀÇ POS µ¥ÀÌÅ͸¦ ÄÚµùÀ» ÅëÇØ ÇϳªÀÇ Ç¥ÁØÈ­µÈ µ¥ÀÌÅÍ·Î °¡°øÇØ ÀλçÀÌÆ®¸¦ Á¦°øÇÑ´Ù. À̸¦ ÅëÇØ À½·á Á¦Á¶ ¹× À¯Åë ºê·£µå´Â ½ÃÀå ³» ÀÚ»ç À§Ä¡¸¦ Á¤È®È÷ ÆľÇÇÏ°í ÀûÇÕÇÑ ÆǸŠÀü·« µµÃâÀ» ÅëÇØ °æÀï·ÂÀ» È®º¸ÇÒ ¼ö ÀÖ´Ù. ¿Ü½Ä ½ÃÀåÀÇ Àü¹ÝÀûÀÎ ¼Òºñ Æ®·»µå¸¦ ºÐ¼®ÇØ Á¦°øÇÏ´Â ¡®OPM ¸®Æ÷Æ®¡¯´Â ä³Îº°, Áö¿ªº°, Ä«Å×°í¸®º° ÀÚ»ç Á¡À¯À²¿¡ ´ëÇÑ Á¤È®ÇÑ ÀÌÇØ°¡ ÇÊ¿äÇÑ Á¦Á¶¾÷üµé¿¡ ÀûÇÕÇÏ´Ù. Ä«Å×°í¸®º° ½ÃÀå ³» ÁÖ¿ä ºê·£µå´Â ÀλçÀÌÆ®¸¦ È°¿ëÇØ °ø±Þ¡¤À¯Åë °úÁ¤¿¡¼­ÀÇ À§Çè ¿ä¼Ò¸¦ »çÀü¿¡ ¹æÁöÇÏ°í, Àü·«ÀûÀ̸ç È¿À²ÀûÀÎ ÅõÀÚ °áÁ¤À» ³»¸± ¼ö ÀÖ´Ù. ÀÌ ¼­ºñ½ºµéÀº ³»³â ÃÊ Á¤½Ä Ãâ½ÃµÈ´Ù.

NIQ CGA ¼ÕÀçÇÊ Å¬¶óÀ̾ðÆ® ¼Ö·ç¼Ç µð·ºÅÍ´Â ¡°NIQ´Â ¿ÃÇØ Ã³À½À¸·Î ¼Ò°³ÇÏ´Â ÆÛü½º Æ®·¢ µîÀÇ µ¥ÀÌÅÍ ¼Ö·ç¼ÇÀ» ÅëÇØ ¼­ºñ½º ·Îµå¸ÊÀ» È®ÀåÇß´Ù¡±¸ç ¡°±¹³» ÁÖ·ù ¹× ½ÄÀ½·á ¾÷üµéÀÌ µ¥ÀÌÅÍ ÀλçÀÌÆ®¸¦ ÅëÇØ ºü¸£°Ô º¯È­ÇÏ´Â ¼ÒºñÀÚµéÀÇ Çൿ Ư¼ºÀ» Á¤È®È÷ ÀÌÇØÇÏ°í ÆǸŠ°æÀï·ÂÀ» ³ôÀÏ ¼ö ÀÖµµ·Ï ³ë·ÂÇØ ³ª°¥ °Í¡±À̶ó°í ¸»Çß´Ù.

ÀÌ¿Ü¿¡µµ NIQ CGA´Â ¡®¿Ü½Ä¾÷ü ¹æ¹® ¼ÒºñÀÚ Á¶»ç(On Premise User Survey, OPUS)¡¯¿Í Àü ¼¼°è 60¿© °³±¹¿¡¼­ Á¦°ø ÁßÀÎ ´ëÇ¥ÀûÀÎ À¯Èï¾÷(Clubs and Bars) ¹× ¿Ü½Ä¾÷(Restaurant) °ü·Ã ÁöÇ¥ Æ®·¡Å· ¼­ºñ½ºÀÎ ¡®¾Æ¿ï·¿ À妽º(Outlet Index)¡¯ ¼­ºñ½º¸¦ ±â¹ÝÀ¸·Î À¯Åë ¹× ¿Ü½Ä ½ÃÀå¿¡ ´ëÇÑ Á¤È®ÇÑ µ¥ÀÌÅÍ¿Í ½Å·ÚÇÒ ¼ö ÀÖ´Â ÀλçÀÌÆ®¸¦ Á¦°øÇÏ°í ÀÖ´Ù.

¾ð·Ð¿¬¶ôó: NIQ È«º¸´ëÇà KPR ±è¼öºó 02-3426-2281

ÀÌ ´º½º´Â ±â¾÷¡¤±â°ü¡¤´Üü°¡ ´º½º¿ÍÀ̾ ÅëÇØ ¹èÆ÷ÇÑ º¸µµÀÚ·áÀÔ´Ï´Ù.